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_ story/먹거리여행

[김포 구래동] 감성 데이트 코스로 추천!! '투 파인드 피터'

반응형

김포 투 파인드 피터

 

 

 

 

 

안녕하세요. 돼지냥입니다. 

오늘은 김포 구래동에 있는

인스타 감성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도 그렇고

사진 찍기에도 너무 이쁜 

파스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투 파인드 피터 구래
11: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지하주차장 있음

 

 

김포 투 파인드 피터

 

 

 

 

감성이 정말 좋죠??

인스타에 올릴만한 곳입니다. 

 

 

 

 

 

김포 투 파인드 피터
김포 투 파인드 피터

 

 

 

 

안쪽에는 더 이뻤습니다. 

바닥도 카페트로 깔려있어서 

바닥 소리도 안들리고 

인테리어에 딱 맞았어요. 

 

 

 

 

 

김포 투 파인드 피터

 

 

 

 

기본적으로 이렇게 수저를 세팅해 주셨습니다. 

 

 

 

 

 

김포 투 파인드 피터김포 투 파인드 피터
김포 투 파인드 피터김포 투 파인드 피터
김포 투 파인드 피터김포 투 파인드 피터
김포 투 파인드 피터김포 투 파인드 피터
김포 투 파인드 피터

 

 

 

 

메뉴가 정말 많은데

와인도 같이 판매하고있어서 

더 메뉴판이 길었던 것 같아요!

 

 

김포 투 파인드 피터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모닝빵인데

맛은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김포 투 파인드 피터

 

 

 

 

이렇게 귀여운 물병과 함께 

주셨습니다. 

저게 그 빵 소스가

올리브오일에 발사믹 이 뿌려져 있던 것 같아요.

 

 

 

김포 투 파인드 피터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하면

음료를 하나 서비스를 주셔서 

저는 콜라를 선택했습니다.

얼음잔과 음료를 따로 주셨어요!

 

 

 

김포 투 파인드 피터

 

보코치니 치즈 토마토 파스타 13000원

 

 

 

하얗게 보이는 치즈가

모짜렐라 치즈입니다.

파스타 면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었어요. 

파스타 맛은 그냥 일반 파스타집에서 

먹을 수 있는 그런 토마토 파스타??

특별하게 달랐던 건 없었습니다 ㅠㅠ

 

 

 

 

김포 투 파인드 피터김포 투 파인드 피터

 

 

 

 

 

이게 모짜렐라 치즈입니다!!

식감도 저는 좋고 

진짜 맛도 모짜렐라 입니다. ㅋㅋㅋㅋ

 

 

 

 

 

 

반응형

 

 

 

 

김포 투 파인드 피터

 

 

 

 

 

저는 빵에 찍어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사실 토마토파스타는

어딜 가도 다 평균 이상일 것 같아요!

 

 

 

 

김포 투 파인드 피터

 

 

 

 

이렇게 치즈랑 같이 

올려서 한입에 먹어줘도

맛있어요 ㅎㅎ

이 친구는 느끼하지도 않고

새콤하고 맛있습니다. 

 

 

 

김포 투 파인드 피터

 

 

소불고기크림 리조또 18000원

 

 

생각보다... 느끼했어요..

뭔가 불고기의 짠맛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느꼈는데

달달 느끼 느끼 이런 맛??

 

 

 

 

김포 투 파인드 피터

 

 

 

 

치즈도 있고

불고기도 있고

크림도 있고

다 섞여있다 보니

더 느끼하다고 생각했던 것 같았어요

 

첫맛은 맛있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금방 질렸어요...ㅠㅠ

 

 

 

 

김포 투 파인드 피터

 

 

 

 

 

분위기는 정말 괜찮았고

사진 찍기에도 좋았어요. 

가족들 단위로 와도 자리가 넓은 곳이

있어서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맛은 주관적으로는 그냥 쏘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