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_ story/먹거리여행

삼겹살 맛집 추천, 구워주는 서비스! '육리지'

반응형

[ 인천 / 남동구 - 육즙이 흐른다.. 맛에 빠져든다.. ]

구월동 육리지
벌써부터 사람이 많아요!

 

안녕하세요 돼지냥입니다.

인천에 갈 일이 있어서 직장 지인분께 인천 맛집을 추천받았습니다. ㅎㅎ

구월동인데 거기까지 가기에는 조금 멀었지만 고기라면 절대 미룰 수가 없었어요.

제 블로그에 마장동 김씨 고깃집을 후기로 남긴 적이 있었는데요. 과연 그곳보다 더 맛있을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가기 전에 다른 블로그를 살펴보니 고기도 직접 구워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면 당장 가야죠! ㅎㅎ

발로 알려드릴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육리지]입니다.

구월동 육리지
역시 삼겹살

 

▶ 위치

육리지 가게의 정확한 위치는 ' 인천 남동구 문화서로 18번 길 11 '입니다.  

가게 앞쪽에 주차장이 있기는 한데 넓은 공간으로 되어있지는 않았습니다. 저희는 일요일 저녁에 방문을 했고 주차자리가 없으면 어쩌나 하고 걱정을 했지만 다행히 있었답니다! ㅎㅎ

 

구월동 육리지구월동 육리지
내부

 

▶ 내부& 메뉴

사진은 사람들이 조금 빠져나왔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저녁시간에 방문을 했더니 사람들이 이미 많은 상태였어요.

자리는 편한 자리로 앉으면 되는 것 같았고, 의자 밑에 공간이 있어서 짐 보관이 가능했습니다.

 

구월동 육리지구월동 육리지
메뉴

메뉴는 많은 종류가 있진 않았고 대표적으로 삼겹살이 제일 유명하다고 들었기에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첫 주문은 2인 이상으로 주문이 가능하고 다음에 추가하실 때는 1인분씩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저희는 처음에는 삼겹살 2인분 주문 후 양이 조금 부족해서 가브리살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육리지 삼겹살 1만 4천 원

가브리살 1만 5천 원

 

 

구월동 육리지
안내문..?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옆 벽을 봤더니 이렇게 읽어달라는 안내문이 붙어있었습니다.

내용을 보아하니..  삼겹살과 가브리살은 구워주신다는 내용이 있네요. 

네이버 예약을 하고 오면 서비스를 주신다는데 저희는 그냥 온 거라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나중에 가보실 생각 있으시면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서비스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구월동 육리지
셀프 아님!

 

추가적인 반찬도 가져다주신다고 하시니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서비스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구월동 육리지
육리지 삼겹살

 

처음으로 주문한 육리지 삼겹살입니다! 저렇게 고기랑 멜젓을 같이 올려주시는데 나중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모든 직원분들이 고기를 구워주시는 건 아닌 것 같고 사장님께서만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나중에 바쁠 때는 사장님 혼자서 다른 테이블까지 구워주시느라 가끔씩 저희가 뒤집어주는 정도만 했습니다!!

 

구월동 육리지구월동 육리지
같이 나오는 파채, 된장찌개

 

저기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가 제 입맛에 딱 맛있었어요! 나중에 공깃밥 주문해서 같이 먹으면 최고입니다.ㅎㅎ

고기를 주문하면 찌개는 기본으로 같이 나왔고 공깃밥은 추가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나중에 된장찌개도 리필이 가능하지만 추가로 2천 원의 비용이 드니까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구월동 육리지구월동 육리지
삼겹살

 

다 구워진 삼겹살의 자태입니다.. ㅜㅜ 역시 고기는 진리인 거죠? 

구워진 후에는 사장님께서 판에 올려주시면서 먹어도 된다고 말씀해주십니다! 

첫 입을 고추냉이에 찍어먹었는데.. 이 집 고기에서도 육즙이 흘러나와요 ㅋㅋㅋ 고기를 씹었는데 즙이 나오는 느낌 뭔지 아실까요?  막 부드럽다 까지는 아니지만 같이 어우러져서 맛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나온 김치나 명이나물이랑 먹으면 새콤달콤하니 딱이었습니다!

 

구월동 육리지
고기는 쌈싸먹어야죠

 

이렇게 상추 위에 파채, 명이나물, 삼겹살, 고추냉이, 쌈장 등 같이 넣어서 먹어주면 입안에서 축제를 불러요 ㅎㅎ

입 안이 가득 차게 먹어줘야 제맛!!

근데 먹다 보니 열기가 올라서 점점 더워지더라고요 ㅜㅜ 환풍기가 있어서 환기는 되는 듯싶었으나 요즘 야외에서만 먹어서 그런지 실내에서 먹는 게 조금 덥기는 했어용..

 

구월동 육리지구월동 육리지
매콤 비빔국수

후식으로 주문한 매콤 비빔국수입니다. ㅎㅎ 지인분께서 여기 가면 꼭 먹어야 된다고 적극 추천을 해주신 음식이에요!

 

매콤 비빔국수 7천 원

 

 

잘 비벼서 고기랑 싸 먹으면!! 최고!! 

근데 확실히 많이 자극적인 음식이긴 했습니다. 양념이 엄청 많아서 고기랑 같이 먹어야 더 괜찮았어요.

매콤 짭짤한 국수입니다! ㅎㅎ

 

구월동 육리지
가브리살

 

가브리살!! 맛있게 냠냠 ㅎㅎ 사진 속 구워지고 있는 양이 1인분인데.. 뭔가 굉장히 부족해 보이는 느낌이 드네요 ㅜㅜ

아쉽다 아쉬워.. 양이 더 많았으면 좋았을 텐데...

 

구월동 육리지

 

역시 국수에는 고기랑 같이 먹어야지 제맛이죠? ㅎㅎ 

오늘도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 마무리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지인분의 추천 덕분에 좋은 곳에서 잘 먹고 온 것 같습니다.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다음에 구월동에 갈 일이 있으면 또 갈 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는 그냥 냉면을 주문해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6:00 - 23:00
22:00 라스트 오더(월요일 휴무)
주말 12:00 오픈
주차 가능